연애를 하다 보면 남자들이 먼저 스킨십을 적극적으로 할 것으로 생각하기 쉽지만, 의외로 소극적이고 소심하게 행동하는 남자들도 많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스킨십에 소극적인 남자를 꼬시는 방법 3가지를 통해 소극적인 남자 스킨십 유도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소극적인 남자도 시각적인 동물이다.
아마 대부분 남자라면 바로 이 첫 번째 방법만으로도 쉽게 유혹할 수 있는데, 바로 시각적인 자극을 적극적으로 활용하는 것입니다. 과학적으로 남성은 어린 시절부터 소변을 보기 위해 자신의 성기를 직접적으로 보고 자신이 만지며 시각과 촉각을 통한 성적인 자극을 자연스럽게 받아들입니다.
이러한 이유로 남성에게 시각적인 부분은 아무리 소극적인 남자라고 할지라도 매우 큰 자극이 될 수밖에 없는데 이때 주의할 점은 자극의 역치값을 높여버릴 수도 있으므로 너무 노골적인 노출보다는 가슴골이 살짝 드러나는 의상이나 허리 라인을 강조하는 타이트한 패션 그리고 자연스러운 어깨선이 드러나는 패션만으로도 충분히 시각적인 자극을 줄 수 있다는 것에 명심하시기 바랍니다. 지나친 노출은 쉬워 보이는 여자로 인식될 수도 있고 소극적인 남자에겐 오히려 부담될 수 도 있기 때문입니다.
2. 먼저 적극적인 여자가 되자.
이미 말했듯 남자는 시각과 촉각의 동물입니다. 시각적인 부분의 자극을 주었다면 이제 촉각을 건드려줄 차례입니다. 상대가 나를 지나치게 아끼고 조심스럽게 다룬다면 여성이 적극적으로 먼저 다가가 자연스러운 스킨십을 시도해야 할 때입니다. 오히려 스킨십에 소극적인 남자라면 너무 과하지 않은 스킨십을 여자친구가 먼저 해준다면 오히려 용기를 가져다주어 자발적인 스킨십을 유도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이러한 스킨십은 아마 대부분의 여자분들이 일명 ‘여우 짓’이라고 부르는 방법들인데 몇 가지 예를 한번 들어보겠습니다.
가벼운 손 터치
나란히 걸으면서 손등을 살짝살짝 스치는 우연을 가장한 가벼운 스킨십은 자연스럽게 일어날 수 있는 우연을 가장하여 상대방에게 부담을 주지 않으면서도 촉각을 자극해 애타게 만드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 중 하나입니다.
칭찬과 감탄 하며 툭 치기
남자들은 자신의 자존감을 올려주는 여성에게 호감을 느낄 수밖에 없습니다. 작은 행동 하나에도 아이에게 하듯 힘껏 칭찬해주고 사소한 것에도 감탄하는 모습을 보여준다면 어떤 소극적인 남자라도 여러분에게 호감을 가질 수밖에 없을 것입니다. 이때 살짝 웃으면서 상대방의 팔을 손으로 톡 친다든지 상대방의 허벅지를 살짝 치는 등의 스킨십을 먼저 시도해 보시는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절대 과감한 스킨십이 아니면서도 상대방의 호감을 끌어올리는 데 큰 도움이 되실 것입니다.
팔짱 끼기
앞서 설명한 두 가지 방법보다는 좀 더 적극적인 방법이긴 하지만 단기간에 이 소극적인 남자를 꼬시는 방법으로는 가장 큰 효과를 보실 수 있으실 겁니다. 이때 상대방의 팔뚝을 자신의 몸에 가까이 붙여 상대방에게 촉각적인 자극과 상상을 동시에 불러일으키게 하시면 더욱 효과적으로 스킨십 소극적인 남자를 스킨십에 적극적인 남자로 유도하실 수 있으실 겁니다.
3. 새로운 자극을 조금씩 꾸준히 줘야 한다.
남자뿐 아니라 인간에게는 자극의 역치값이라는 것이 존재합니다. 이 말인즉 첫 번째 자극으로 느꼈던 감정은 그 이하의 자극으로는 채워지지 않는다는 것이며 기본적으로 남자들은 원시시대부터 본능적으로 새로운 여자를 찾아 번식하여 자신의 집단을 늘리는 것이 본능이라는 것을 인정하셔야 합니다. 현대사회에서 이 본능은 법적인 테두리 안에서 제한받고 적응을 하다 보니 지나치게 소극적인 남자들이 생기게 된 것일 뿐 원초적인 본능을 무시할 수는 없습니다.
이제 소극적인 남자를 꼬시기 위해서는 적극적인 여자분이 이 숨겨진 본능을 일깨워주셔야 합니다. 남자와 데이트를 할 때 평소 자신이 고집하던 스타일을 바꿔본다든지, 조용한 분위기의 데이트를 즐기시는 커플이었다면 데이트 코스를 사람들이 많은 술집을 가본다든지 하는 방식으로 남자가 항상 당신을 만나며 느끼던 루틴 같은 것을 깨트려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리고 이러한 낯선 환경에서 여자인 여러분이 남자에게 의지하는 모습을 보여준다면 자신의 가족을 보호하려던 남자의 원초적인 본능이 깨어나게 될 것입니다. 다만 스킨십에 소극적인 남자들은 그동안 살아오면서 이러한 자극들에 매우 제한적이었을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너무 과하지 않게 조금씩 그리고 시간을 충분히 주는 배려가 필요합니다.
4. 향기(체취) 바꾸기
앞서 설명한 새로운 자극을 주는 것과 동일한 원리로 인간의 오감 중 가장 예민하다는 후각을 자극하기 위해 평소 사용하던 향수를 바꾸거나 혹은 샴푸를 바꾸는 사소한 방법으로도 새로운 자극을 충분히 줄 수 있습니다. 이는 인간의 뇌 과학과 연관되어 있는데, 인간은 향이 달라지는 것만으로도 상대방에 대한 인식을 뇌가 착각하면서 새로운 사람으로 인식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여러분의 스타일이나 기분에 따라 자신과 잘 맞는 향수를 몇 가지 갖춰두는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그리고 향수보다 더 효과적인 것은 아로마 오일인데 오일은 향수와 다르게 살에 닿았을 때 자연스럽게 살 냄새와 섞이는 것은 물론이거니와 일명 ‘체취’로 여러분을 향으로 각인시킬 수 있는 아주 좋은 무기가 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